외식 / / 2017. 10. 5. 13:48

노원 쿠우쿠우 가격 및 솔직방문후기

스시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쿠우쿠우는 가성비 측면에서 상당히 좋은 음식점입니다.

다양한 스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스시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가 풍부해 남녀노소 나이를 가리지 않고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쿠우쿠우 매장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쿠우쿠우 노원점에 방문하고 느끼는 솔직 후기를 올려봅니다.

 

 

쿠우쿠우가 가성비가 좋은 것은 바로 스시에 있습니다. 

스시 전문점에 가면 1피스가 보통 1,800원 정도 하는데 양껏 먹다보면 2만원을 훌쩍 넘기 쉽습니다.

그럼 쿠우쿠우 노원점 가격을 먼저 보겠습니다.

 

 

쿠우쿠우는 위에 보이는 메뉴사진과 같이 평일과 주말/공휴일에 따라 다르고 점심과 저녁 가격이 상이합니다.

노원점은 런치가 16,900원, 디너가 19,00원입니다. 주말/공휴일은 런치와 디너 가격이 동일한 20,900원을 받고 있습니다.

 

쿠우쿠우 노원점 매장 규모가 크지 않다보니 다른 점포 대비 천원 더 저렴한 메뉴 가격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쿠우쿠우는 상계동 323-16번지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원역의 경우 단점이 주차공간이 부족한 것인데 마찬가지로 해당 건물에 주차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외부에 주차를 해야 하며 1시간 30분 이용 기준으로 2,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내부 환경을 보겠습니다.

 

 

스시와 음료, 그리고 그릴류 및 사이드 부페 등 있을만한 것은 모두 있습니다. 

 

 

한 접시 알차게 가지고 왔는데 먹음직스럽죠?

 

 

개인적으로 새우를 좋아합니다. 새우도 살이 통통하게 맛이 있습니다.

 

 

웨딩홀과 돌잔치 피로연에서 제공하는 부페는 스시가 있지만 솔직히 맛이 없습니다. 관리가 안된 경우는 회나 스시에서 살짝 비린맛이 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쿠우쿠우는 왠만한 스시전문점에서 제공하는 스시와 거의 맛이 같습니다.

 

일단 식사는 맛있게 했는데, 총평은 별 5개 중에서 ★★★☆☆ 입니다.

 

아쉬운 부분은 바로 매장 크기입니다. 

최근 쿠우쿠우는 300평 이상되는 점포에 입점하며 방대한 샐러드바를 자랑합니다. 

쿠우쿠우 노원점의 경우 다른 매장 대비 크기가 작아서인지 샐러드바의 크기가 작습니다. 이에따라 제공되는 음식의 종류수도 차이가 제법납니다.

 

그래서 가격을 천원 더 저렴하게 제공하지만 간만에 하는 외식이라면 인당 천원씩을 더 주더라도 다른 쿠우쿠우를 갈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주차비는 무조건 유료입니다. 2인 기준 다른 매장 대비 천원씩 더 저렴한데 주차비를 받으니 실제로는 똑같은 가격을 낸것과 다를바 없습니다. 

 

따라서 저의 경우에는 10분~15분 정도 더 가더라도 별내 쿠우쿠우를 가거나 최근에 오픈한 의정부 쿠우쿠우 민락점을 방문합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하는데 10분 정도는 드라이브 한다 생각하면 되고 이왕이면 더 다양하고 넓은데서 식사를 하는 것이 즐거울 것 같네요. 

 

'외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을왕리해변 을왕어촌계 식사 후기  (0) 2017.10.17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